안녕하세요. 모바일로 강의 수강하려는데 이전에 등록된 기기때문에 새로운 기기로 강의를 들을 수 없습니다.
등록된 기기 초기화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입니다.
2022.06.21
안녕하세요. 주경야독입니다. 스마트폰 기기 초기화 처리해 드렸으며 지금부터 변경된 기기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기기는 최초 수강하신 기기 1대에서만 수강하실 수 있으므로 기기를 분실, 파손 등의 이유로 최초 등록된 기기에서 수강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게시판에 신청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위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여러번 스마트기기 초기화를 진행 할 시 본인확인이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경야독과 함께 열공! 하시어 꼭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