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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오류 |
Q. "신뢰할 수 없는 기업용 앱 입니다."메세지가 뜨는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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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해당 메세지가 뜰 경우 아래 방법대로 하시는걸 권장합니다.
1. 설정 어플리케이션에서 일반 탭을 클릭합니다.
2. 일반탭에 온 이후 기기관리 탭을 클릭합니다.
3. 주경야독 어플을 신뢰함으로 설정하면 "신뢰할 수 없는 기업용 앱 입니다." 메세지가 안 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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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오류 |
Q. "설치하려고 하는 앱이 Microsoft에서 확인 된 앱이 아닙니다." 라는 문구 뜨면서 동영상 플레이어가 설치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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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1. 컴퓨터 왼쪽 하다 윈도우 키를 누른 후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앱 카테고리를 클릭합니다.
3. Microsoft Store에서 받은 앱만이 안전할 수 있습니다. 에서 제한 없음을 클릭합니다.
그럼 다운로드 받은 프로그램들이 실행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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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오류 |
Q. 크롬 어플 캐쉬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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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1. 모바일 크롬 어플에서 우측 상단에 잇는 삼점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와 캐시 이미지와 파일 두 개를 클릭하고 우측 하단에 있는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모바일 크롬 어플에 있는 캐시를 삭제를 할 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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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오류 |
Q. 갤럭시 인터넷 어플 캐쉬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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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1. 삼성 인터넷 어플에서 우측 하단에 있는 삼선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인터넷 사용 기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와 캐시 이미지와 파일 두 개를 클릭하고 데이터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삼성 인터넷 어플에 있는 캐시를 삭제를 할 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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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화면오류 |
Q. 강의를 볼때마다 플레이어를 계속 설치하라고 뜹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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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1. 아래 찾기 기능을 통해 실행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프로그램을 엽니다.
2. msconfig을 누르고 확인을 누릅니다.
3. 시작프로그램탭을 클릭하고 작업 관리자 열기를 클릭합니다.
4. Yoondisk_Edge_Player 프로그램을 찾고 상태를 "사용 안 함"에서 "사용"으로 변경하면 이후 재설치 문구는 뜨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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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화면오류 |
Q. "원격세션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며 강의가 재생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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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해당 증상은 가상환경에서 강의를 수강하거나 사용중인 PC에 다른 사용자 계정이 로그인 되어 있을 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 조치방법 1. 가상환경에서의 강의 수강은 보안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물리적인 PC가 구비 된 환경에서 강의 수강을 부탁드립니다. 2. 사용중인 PC에 여러개의 계정이 있을 경우 사용하지 않는 계정을 로그오프 하거나 PC 재부팅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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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화면오류 |
Q.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에서 동영상 수강시 화면이 하얗게 나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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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의 경우 그래픽 드라이버의 특성을 탑니다. 가급적 윈도우 기본 브라우저인 엣지나 크롬을 우선적으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 조치방법 플레이어창 영상이 나오는 부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그래픽 관련 설정 메뉴가 나옵니다. 아래 이미지 처럼 OPEN GL2를 선택하시면 정상적으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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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오류 |
Q. "팝업이 차단되었습니다. " 라는 문구가 뜨면서 강의가 재생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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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아래 이미지와 같이 "팝업이 차단되었습니다. 팝업차단 해제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문구의 경우 사이트의 팝업이 차단되어있는 경우 뜨는 문구입니다. 해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확인 클릭 후 우측 상단 사각형+빨간 X표시 클릭
2. 항상 http://~ 의 팝업 및 리디렉션 허용 클릭 후 완료 클릭
# 구글 크롬 설정에서 팝업 차단 허용 시
#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에서 설정에서 팝업 차단 허용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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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리오류 |
Q. "There is a problem with the audio ouput.·· " 문구가 뜨면서 재생이 안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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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아래 이미지와 같이 "There is a problem with the audio output device. Please reinstall the sound driver."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 소리를 출력하는 장치가 PC 또는 노트북에 연결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나오는 문구입니다.
따라서 PC 또는 노트북에 스피커, 헤드셋, 이어폰과 같은 소리 출력 장치를 연결하시면 해결 됩니다. 소리 출력장치 연결을 확인하시는 방법은 [1]번과 같습니다.
1. 모니터 우측하단의 스피커 모양에 빨간 X 표시가 없고, 아래 이미지와 같다면 출력 장치가 연결되어있는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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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오류 |
Q. 어플 수강시 끊김 현상(버퍼링)이 발생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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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어플로 수강시 끊김현상(버퍼링)이 있는 경우 및 데이터 사용량을 줄이고 싶으신 경우 아래와 같이 강의 다운로드를 이용하시면 끊김현상 완화와 더불어 데이터 사용량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1.[어플 실행 > 내 강의실 > 강의 선택 > 강의 목차]에서 남색 디스크 모양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주황색인 경우 이미 다운로드 된 상태)
2. 100% 다운이 완료 될 때 까지 [다운로드 중지] 버튼을 누르지 마시고 기다려주세요.
3. 다운로드 된 강의를 바로 수강하실 경우 [예]를 누르시고 수강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된 강의들을 확인하시려는 경우 [아니요]를 눌러주세요.
4. [다운로드 완료] 문구가 나온 뒤, 디스크 모양이 주황색이 된 경우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완료된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5. 다운로드 받은 강의 목록은 [어플 실행 > 환경설정 > 다운로드함]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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